본문 바로가기

정보

홈 트레이닝 추천 유튜브

요즘처럼 외출이 꺼려지는 시기에는 홈트레이닝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서 소유가 추천했던 홈 트레이닝에 좋은 다이어트 유튜브와 다른 사이트들도 자세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올 여름은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예뻐졌으면 좋겠습니다.^^

 

 

■ 요가소년 ■

요가소년은 구독자 39.8만명에 빛나는 굉장히 유명한 유튜버입니다. 영상을 올리기 시작한지 3년 정도가 되었으며 300개 이상의 영상이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영상별로 테마가 있어서 부분운동 뿐만아니라 전신 운동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손목이 많이 아파서 손목관련 영상을 자주 봤고 요즘 계획한 것이 있는데 마음이 자꾸 흩어지는 것 같아 마음을 다잡는 요가도 간간히 하고 있습니다. 참, 요가소년을 하시는 분은 소년은 아니라는거, 왜 소년이라고 지으셨을까요? :)

 

■ 클로이팅 ■

소유 다이어트 영상을 보다가 소유가 추천하는 홈트레이닝 사이트라고 해서 찾아보았습니다. 구독자 2090만명을 보유한 오스트레일리아 여성으로 우선 영어입니다!  영상을 올린지는 5년 정도 되었고 300개가 넘는 영상이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제 채널을 구독하셔서 매주 운동 비디오, 건강에 좋은 음식 레시피, 그리고 다른 재미있는 비디오를 찾아보세요! 제 채널에서 운동 스케줄이 있는 무료 운동 프로그램이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채널소개에 적혀있는 것처럼 영상은 운동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도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날씬하고 부럽다는 생각보다는 건강하는 생각이 먼저드는 영상입니다.

 

■ 땅끄부부 ■

구독자 287만명을 지닌 땅끄와 오드리 부부는 2015년 채널을 개설하여 현재 홈트레이닝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채널이 되었습니다. 신혼시절 넉넉하지 않은 살림에 헬스장에 갈 엄두가 나지 않아서 홈트를 시작했고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5년전부터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각 부분별 다이어트 동작 뿐만아니라 전신운동, 생활습관에 관련된 영상까지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땅끄님이 굉장히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처음 홈트레이닝 하시는 분들은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 겁니다.

 

 

■ 빅씨스 ■

뉴욕 맨타한이 통유리를 통해 시원하게 보이는 이 영상은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45세에 두아이의 엄마라는 빅씨스는 40대의 나이라고 믿어지지 않을정도로 탄력이 있습니다. 구독자 16.1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 영상을 업로드 시작하였고 부분별 다이어트는 물론 브이로그도 함께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방안에서 하는 답답한 홈트영상이 싫으시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어떤 운동이든 꾸준함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한동안 만보걷기에 열을 올리다가 지금은 그마저도 안했더니 발목, 허리, 무릎이 차례대로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운동을 시작해야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