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연예인 다이어트] 소유 식단공개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 숨겨진 뱃살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옷이 얇아지면서 저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나이가 들면서 더욱 살은 빠질 생각은 안 하고 젊었을 때보다 몇 배는 더 노력해야 겨우 1kg 빠질까 합니다. 오늘은 소유의 다이어트 영상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잡아야 겠습니다.

소유_다이어트

소유는 '나의 Fit파트너'라는 해외 프로그램을 보고 너무 멋지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같은 콘텐츠로 영상을 제작해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일부러 10kg 정도 살크 업을 한 뒤, 다시 10kg를 감량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소유의 다이어트 시작 몸무게는 62.4kg이고 목표 몸무게는  -10kg입니다. 운동과 식단 조절을 동시에 진행했고 운동은 웨이트와 요가를 병행했습니다.

 

우선 소유의 6주 다이어트 바디라인 변화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소유의_6주차_몸매변화_사진

최종 목표였던 10kg은 실패하였지만 총 6kg을 감량하였고 보디라인에 엄청난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을 실감케 하는 사진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지막 6주 차에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흰 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예쁜 몸매가 탄생했습니다.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인 것 같습니다.

소유의_6주차_몸매변화_그래프

소유의 키는 16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168cm에 56kg이면 표준몸무게이자 저렇게 날씬한 몸을 가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소유는 운동을 해서 더 단단하고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기는 했지만요.

 

자 이제는 소유가 다이어트 하면서 도대체 무엇을 먹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식단1

식단2
식단3
식단4

처음에는 하루 3끼 사진이 올라오더니 나중에는 하루 1~2끼 정도의 사진만 올라왔습니다. 굶었던 건지 사진을 못 찍은 건지 모르겠지만 분명한 것은 흰쌀밥은 안 먹고 곤약밥이나 샐러드로 대체했으며 우리가 생각하는 한 끼보다 훨씬 적은 양의 음식을 먹었다는 것입니다. 

소유가 추천하는 홈트레이닝 유튜브 영상과 두부파스타 & 로메인 샌드위치 레시피는 지난 포스팅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소유는 여자 연예인중에 다이어트를 잘하는 연예인으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또 몸매 라인이 예뻐서 여름이면 다이어트 워너비로 뽑히기도 하는데요, 사실 소유가 처음부터 몸매가 예뻤던 건 아니었습니다. '방송물 먹으면 다 예뻐져!'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하는데요 '소유 다이어트'라고 검색해 보아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유기 채널을 통해서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는지도 엿볼 수 있습니다. 공짜로 얻어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당장 야식부터 금지해봅시다! 오늘도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