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이버페이 카드혜택 - 신한카드 신규발급 11만원 포인트 지급

네이버페이에서 8월 한 달 동안 카드사별로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신한카드 11만 원 포인트 지급 신청을 했는데요, 어떻게 신청하면 되고 11만 원 포인트 외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신청하는 방법

우선 검색창에 네이버페이를 검색하고 해당 사이트로 접속해줍니다.

상단에 나와있는 초록바에서 다섯 번째에 있는 [혜택˙쿠폰]을 클릭해줍니다.

이곳에서 네이버페이의 여러가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혜택]을 알아볼 것이기 때문에 카드를 클릭해 줍니다.

네이버페이 혜택은 카드별로 상이하므로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신한카드를 신규 발급받을 예정이라 신한카드를 선택했습니다. 신한카드를 선택한 이유는 이전에 포스팅한 더모아카드를 신청하기 위해서입니다.

 

2021.07.27 - [정보] - 신한 더 모아카드 - 990원 적립 혜택 포인트 재테크

 

신한 더 모아카드 - 990원 적립 혜택 포인트 재테크

신한 더 모아카드라고 아시나요? 무려 최대 적립금 990원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어마 무시한 카드입니다. 저는 카드를 딱 1개만 사용하는 편인데 몇 달 전에 신랑이 신한 더모아카드의 혜택을 알

goodday1021.tistory.com

신한카드는 네이버페이 11만 원의 적립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신한카드에서 네이버페이 11만원 적립이벤트가 적용되는 카드는 총 4개입니다. 제가 신청하려고 하는 The More 카드도 보입니다. 작은 글씨로 "전 가맹점 1천 원 미만 금액 포인트 적립"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제 이 카드 응모하기를 눌러줍니다. 

신한카드 이벤트 응모하기 창이 뜨면서 간단한 인증절차가 있습니다. 모든 인증을 끝내고 나면 신청이 완료가 됩니다.

새로 발급받아야 한다면 위의 그림에서 [이 카드 응모하기] 옆에 있는 [카드 자세히 보기]를 눌러서 온라인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신규 발급받는 방법은 매우 쉽기 때문에 안내하는 내용만 따라 하면 누구나 금방 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을 이용하지 않고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다른 사이트를 통해서 발급받아도 상관은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신청만 네이버페이에서 해주면 됩니다.

2. 포인트 발급 조건

● 10만 원 포인트 충전 ●

신청만 했다고 해서 모두 포인트를 발급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네이버에서 공지하는 일정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조건은 포인트 응모 후에 신한 페이판,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 합산 20만 원 이상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번 달 말일까지 이 조건을 충족하게 되면 네이버 페이 10만 원이 충전됩니다. 포인트 지급일은 10월 27일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왜 10만 원만 충전해 주는 걸까요? 의아해하실 텐데요, 1만 원은 다른 혜택이 있습니다.

 

● 1만 원 포인트 충전 ●

추가적으로 1만 원을 더 적립받으려면 OTT멤버십 서비스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프리미엄 중 택 1)의 정기결제를 9월 30일 이내에 1회 이상 결제를 해야 합니다. 기존에 위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는 구독자라면 별문제 없이 추가적으로 1만 원 포인트 추가 적립이 가능하게 됩니다.

3. 주의사항

이 행사는 1인 1회에 한해서만 적용되며, 온라인 발급이 아닌 오프라이나 은행, 카드 모집인을 통해서 개설한 카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EVENT 1에 적혀있는 내용에 따르면 이벤트 직전 6개월 동안 모든 신한카드 이용내역이 없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즉 온라인 신규 발급 고객에 한해서만 적용되는 이벤트이므로 기존에 신한카드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다른 카드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충격적인 사실!!!

이 이벤트는 매달 진해하고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상 네이버페이 신규 발급 카드 포인트 지급 혜택 이벤트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