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신한 더 모아카드 - 990원 적립 혜택 포인트 재테크

신한 더 모아카드라고 아시나요? 무려 최대 적립금 990원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어마 무시한 카드입니다. 저는 카드를 딱 1개만 사용하는 편인데 몇 달 전에 신랑이 신한 더모아카드의 혜택을 알려주면서 발급해 주었습니다. 더모아 카드 3달 사용기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 The More 카드 ●

카드 포인트 재테크

1. 신한 더모아 포인트 적립

저는 몰랐지만 카테크라고해서 카드 포인트를 모으는 재테크도 있다고 합니다. 어차피 쓰는 카드라면 포인트를 더 많이 주는 카드를 활용하는 것이 사용자 입장에서는 이득입니다. 신한 더모아카드는 1000원 미만의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기특한 카드입니다. 최소금액은 5,990원이며 그 이상 사용하게되면 1,000 미만의 금액은 모두 적립이 됩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2. 신한 더모아 포인트 혜택

더모아카드 혜택

첫 번째 혜택은 앞서 말한 신한 더모아카드의 가장 강력한 혜택이라고 할 수 있는 1,000원 미만 금액은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특별적립인데요, 특별 가맹점에 한하여 더블 적립이 가능합니다.

★ 더 모아카드 특별가맹점 ★ 

ㄱ. 배달의 민족 - 앱 내 카드 결제시 적용

ㄴ. 넷플렉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멜론 - 공홈에서 정기결제(자동이체) 시 적용

ㄷ. SKT/KT/LGU+ - 순수 통신요금 결제 자동이체 시 적용(결합, 약정, 지점 통한 월납, 알뜰폰 제외)

ㄹ. 롯데,현대,신세계 백화점 - 온라인몰과 입점 매장 제외

ㅁ. 해외이용거래

ㅂ. 할부 이용 거래 (부분 무이자 제외) 

3. 포인트 적립 팁

5,990원을 사용하면 990원이 적립이 되지만 6,100원을 사용하면 100원이 적립됩니다. 어떻게 사용하는 게 좋을까요? 신한 더 모아카드로 5,990원을 먼저 사용하고 나머지 금액을 다른 포인트 적립카드를 사용하면 됩니다. 단, 포인트는 동일매장의 경우 1일 1회로 한정되어있습니다.

더 모아카드 신청하는 방법

 

▶저 같은 엄마들은 주로 마트에서 사용을 하는 편인데 요즘은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사용합니다. 400원에서 부터시작해서다 양한 금액의 아이스크림이 있기 때문에 금액을 맞추기가 쉬운 편입니다. 또 아이스크림 할인점의 경우 셀프 계산이라 점원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돼서 편합니다. 

그 외 마트에서는 9990원을 사용하고 나머지 금액은 다른 적립 카드를 사용합니다.

 

▶ 남성분들의 경우 셀프주유소와 편의점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주유의 경우 9,990원씩 주유하며 몇 군데를 돌아다닙니다. 얼마 전 신랑도 셀프 주유소에서 9,990원을 주유하였는데 주유 게이지에서 티도 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2번째 넣을 때는 갑자기 몇 칸이 올라간다고 했습니다. 

 

4. 포인트 적립 팁

앞서 말한 것처럼 포인트는 동일 매장에서는 1일 1회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 전달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인 경우에만 제공이 되기 때문에 꼭 전달 금액을 맞춰주어야 합니다. 

5. 신한 더모아 카드 사용기

지난달 카드 사용내역입니다. 뒷자리 금액을 맞춘다고 나름 열심히 노력한 결과 11,949원이 적립되었습니다.

그런데 여전히 카드 1개만 쓰던 버릇이 있어서 어이없게도 30만 원을 못 채웠습니다. 이번 달은 좀 분발해야 할 것 같습니다.

6. 결론

포인트 적립만 보자면 이보다 좋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신한 더 모아카드에도 단점이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마트에 9,990원 먼저 결제할 때 조금 민망합니다. ㅎㅎ 그리고 편의점이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900원 맞추기 위해 안 써도 되는 돈을 조금 더 쓰는 경향이 있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몇 안 되는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은 카드이기입니다. 이런 카드는 단종이 잘된다고 합니다. 신한 더 모아카드 신청하는 방법 은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단종되기 전에 신청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