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슬의생 채송화 캠핑 장비 - 구이바다&의자&화로&폴딩박스

이번 주 슬의생에서 송화와 익준부자가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이미 지난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렸습니다. 

2021.08.06 - [정보] - 슬의생 연인산 캠핑장 B-104 은 어디? 평창 산너머목장

 

슬의생 연인산 캠핑장 B-104 은 어디? 평창 산너머목장

어제 슬의생보셨나요? 이전에 포스팅한 것처럼 송화, 익준 그리고 우주가 함께 캠핑을 갔습니다. 그리고 너무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즐거운 캠핑을 했습니다.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캠핑장 분

goodday1021.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송화가 쓰고 있는 캠핑장비, 물론 협찬이겠지만 이뻤던 몇 가지 아이템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완전 감성캠핑 제대로 였습니다.

협찬사 - 코베아

코베아에서 완전 열심히 협찬을 해주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번에는 로고까지 공개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1. 코베아 KGG-1805 MINI 올인원 구이바다

구이바다는 캠핑하는 사람이라면 익숙한 이름일 것입니다. 멀티 휴대용 가스버너를 말하며 전골팬, 그릇 받침대와 함께 격자 스테인리스 받침대가 있어서 조개구이도 해 먹을수 있고 꼬치구이까지 해먹을 수 있습니다.    

송화가 사용한 구이바다는 [코베아 KGG-1805 MINI 올인원 구이바다] 1인 캠퍼를 위한 소형 사이즈입니다.

금액 : 네이버 최저가 108,000원

2. 코베아 벨로 우드 플랫 체어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 바로 이 의자였습니다. 감성캠핑의 정석인 우드와 캔버스 소재의 베이지와 짙은 네이비 칼라가 너무 예뻤습니다. 단 이 제품의 단점이라면 목 받침이 없어서 잠을 잘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제품입니다.

금액 : 네이버 최저가 81,220원

3.  캠프 M KN8BB0102 

캠핑의 매력은 역시 불멍입니다. 모든 일과를 마치고 저녁에 아무 생각 없이 바라보고 있는 타오르는 장작은 모든 고민과 걱정을 덜어줍니다. 불멍의 매력에 빠져서 캠핑을 시작하신 분들도 적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이 녀석이 뭐라고 가격이 제일 비쌉니다. 올 스테인리스로 구성되어 있고 단계별로 팬을 올리고 내릴 수 있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금액 : 네이버 최저가 173,100원

4. 코베아 폴딩 박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제품은 익준이 구이바다에 라면을 끓이고 있는 테이블인 폴딩 박스입니다. 이런 제품들은 폴딩 박스 겸, 의자 겸, 테이블로 이용합니다. 색상이 구이바다의 민트와 너무 잘 어울려서 눈에 확 띄었습니다.  금액은 우드 상판과 폴딩 박스를 합쳐서 60,000만 원가량이며 모두 코베아 제품입니다.

 

요즘 캠핑장비들이 너무 예뻐지고 있습니다. 우드로 깔맞춤 해서 마음 편히 캠핑 갈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송화의 캠핑장비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