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별내 카페거리, 야경이 예쁜 LED수국정원

별내 카페거리는 수많은 카페들과 산책로로 주말이면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곳입니다. 저희도 몇 번 가봤었는데, 이번에 LED수국정원을 조성했다기에 다녀왔습니다. 

alt =

별내 카페거리

●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두물로 27번 길 18-17

 

alt =

별내 카페거리는 가운데 용암천을 중심으로 양옆으로 카페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커피를 비롯해서 빵, 브런치, 식사까지 다양한 상점들이 있어서 주말이면 동네 사람은 물론 타 지역에서 온 사람들로 늘 북적이는 곳입니다.

alt =

공룡 다리라 불리는 카페거리 중앙에 있는 다리는 양쪽 카페거리를 이어주고 있었습니다. 이름은 공룡 다리인데 조형물은 생선가시처럼 생겼고, 안에 들어가면 묘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아이들이 술래잡기나 가시 사이 통과하는 놀이를 하고 있었습니다. 신기하게도 다리 위에 서있으면 다리가 흔들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alt =

이게 이번에 새롭게 조성했다는 LED수국 정원입니다. 자세히 보니 막대 조명 위에 수국 조화를 꽂아놓았습니다.

알록달록 오색빛깔로 변하는 수국 꽃을 감상해 볼까요?

카페거리 한쪽 라인에는 바닥에 형광물질을 깔아서 조명을 받으면 흰색이 형광색으로 변하게 해 두었는데, 아이들이 지나면서 연신 옷을 들었다 놨다 하며 즐거워했습니다. 

alt =

곳곳에 이벤트 형식의 조명이나 조형물들을 설치해두어 짧은 거리지만 꽤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alt =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던 카페거리.

alt =

가까운 곳에 계신다면 주말에 나들이 삼아 느지막하게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