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액티비티 실내놀이터 고양 스타필드 '챔피언 1250' 할인 &주차 팁

코로나로 활동량이 줄어든 아이들을 위해서 액티비티한 실내놀이터! 고양 스타필드 챔피언 1250에 다녀왔습니다. 2시간 동안 쌀쌀한 날씨에도 옷이 모두 젖을 정도로 신나게 뛰어놀았던 챔피언 1250! 즐거웠던 하루와 함께 할인 꿀팁도 공유해 보겠습니다.

고양 스타필드 챔피언 1250

 

고양 챔피언1250 가는 방법

●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 전화 : 031-5173-4448

● 시간 : 10:00 ~ 22:00

● 요금 : 어린이 20,000원 / 보호자 6,000원

 

1. 장점 : 넓은 실내와 액티비티한 다양한 시설

입구 쪽으로 보이는 부분뿐만 아니라 안쪽으로도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구 쪽에는 하늘을 걷는 듯한 [익스트림 플로어]를 비롯해서 [드롭 와이어][메가슬라이드]등 익사이팅한 시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형 미끄럼틀볼풀장, 롤러장이 있습니다.

안쪽에는 [멀티플에이짐]을 비롯해서 [편백나무 놀이방]과 [주방놀이] 그리고 작은 트램펄린 등이 있습니다.

곳곳에 안내표지판이나 바닥에 시설 안내 문구가 있어서 원하는 시설을 찾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챔피언 1250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익스트림 플로어]입니다. 안전장치를 하고 하늘 높이 펼쳐져있는 장애물을 하나씩 건너는 시설인데 직접 하는 아이들 뿐 아니라 보고 있는 보호자까지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시설이었습니다.

풀장은 2곳이 있는데 모두 미끄럼틀과 연결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플로어]를 하지 못하는 아이들은 한쪽에 마련되어있는 이 시설을 이용하면 됩니다. 높지 않기 때문에 보호자의 보호 아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위치에 있는 정글짐을 오르거나 암벽 타기도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제주도에서 실내 암벽 [클립 앤 클라임]을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그곳에서 보았던 큰 암벽이 있었습니다.

어린아이들 위하여 내부 쪽에 작은 암벽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2. 단점

첫 번째 : 시간제 운영

주요 시설인  [익스트림 플로어] [드롭 와이어] [메가슬라이드] [암벽] 등은 시간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너무 다양한 시설을 관리하다 보니 안전을 위해서 필요한 조치이긴 하겠지만 시간제 운영이 가장 큰 단점인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시간 내 많은 아이들을 수용하지 못해서 마감이 금방 되었습니다.

 

 

두 번째 : 주요 시설에만 몰려있는 스탭

저희 아이가 2층에 위치한 트램펄린에 갔는데 한 아이가 트램펄린 가운데 앉아서 계속 뛰지 말라고 했습니다. 잘못된 행동 같았는데 부모님이 제지를 하지 않으니 저희 아이는 제 눈치만 보다가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런 부분은 스탭이 있었다면 앉아있지 말라고 했을 텐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4. 할인과 주차 팁

● 주차 ●

챔피언 1250은 4층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주차를 4층에 하시면 이용하는데 훨씬 편리합니다. 저희는 지하에 주차했다가 찾아가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 할인 ●

[플레이 멤버스] 앱을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하면 5,000원 할인권을 발행해 주며 현장 결제 시 할인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문 후에는 5천 원 할인쿠폰이 또 한 번 발행되고 3번 방문하면 1회 무료 입장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할인행사 ●

현재 [야놀자] 사이트에서 2시간 이용권을 13,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 할인 혜택보다  1,500원 더 저렴합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뛰어놀았던 챔피언 1250! 액티비티 한 실내 놀이터를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