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혼자 산다 박나래 '그릭요거트복숭아' 레시피

7~8월이 제철인 복숭아는 요즘 가장 맛이 좋습니다. 마트에서도 잘 익어 달콤한 복숭아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지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철과일 복숭아를 이용하여 박나래가 '그릭요거트복숭아'를 만드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만들기 너무 쉬운 '그릭요거트복숭아', 지금 바로 시작해 볼까요?

● 그릭요거트 복숭아 레시피 ● 

※ 복숭아는 말랑 복숭아로 준비해주세요 ※ 

1. 복숭아의 윗면을 칼로 잘라냅니다.

2. 숟가락을 이용하여 씨 부분을 파내 줍니다. (딱딱이 복숭아는 이 과정을 할 수 없으므로 꼭 말랑거리고 달콤한 복숭아를 이용해 주세요.)

3. 말랑이 복숭아의 껍질을 벗겨냅니다. 잘익은 복숭아는 껍질이 술술 잘 벗겨집니다.

4. 그릭요거트로 복숭아 속을 채워줍니다. 그릭요거트에도 묽은 것이 있고 쫀쫀한 것이 있습니다. 꼭 쫀쫀한 제품을 이용하셔야 나중에 굳혔을 때 잘 굳혀지고 식감이 살아납니다.

5. 랩을 씌워서 냉동실에 1시간 정도 얼려줍니다.

6. 이제 플레이팅만 하면 완성입니다. 예쁜 접시에 그래놀라를 바닥에 넓게 깔아준 뒤 그릭요거트 복숭아를 올려줍니다.

7. 복숭아 위로 꿀이나 메이플 시럽을 뿌려 달콤함을 더 해 줍니다. 꼭 메이플 시럽이나 꿀을 뿌려주어야 그릭복숭아요거트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안 뿌려주면 맛이 어우러지지 못하고 제각각 겉돌기 때문에 꼭 뿌려주세요.  

완성되었습니다.^^만드는 방법이 아주 쉽지요?

칼로 예쁘게 잘라서 그래놀라와 함께 먹으면 달콤하고 바삭하게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립니다. 오늘 저녁에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2021.08.16 - [정보] - 나혼자 산다 그릭요거트복숭아 화사그릇, 어디제품일까?

 

나혼자 산다 그릭요거트복숭아 화사그릇, 어디제품일까?

지난주에 방영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사와 박나래가 sns에서에 핫했던 '그릭요거트 복숭아'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주부라서 그런지 그릭요거트 복숭아 레시피보다는 화사네 그릇

goodday102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