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vN 우도주막 촬영지는 어디? 세트장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다!

지난달부터 tnN에서 애주가 김희선을 내세운 새로운 예능을 시작했습니다. 이름하여 우도 주막! 매회마다 아름다운 우도를 풍경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고 있는데요, 당연히 세트장인 줄 알았던 우도 주막 촬영지! 세트장이 아니라고 합니다.

우도주막

보기만해도 너무 예쁜 우도 주막. 단층으로 단아하게 지어진 우도 주막 촬영지는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그리고 방송마다 비춰주는 우도의 아름다운 풍경은 여행을 가지 못하는 지금 시기에 더욱 애틋하고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송우네 펜션

우도주막의 촬영지는 송우네 펜션이라고 합니다. 촬영을 위해 지은 세트장이 아니라 실제 펜션이라고 합니다. 이제껏 나영석 PD가 진행한 예능을 보면 현지의 환경을 잘 이용하지 새롭게 짓거나 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 찾아가는 길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로 8-22

● 전화 : 010 - 9458 - 6027

송우네 펜션은 우도천징항에서 출발하면 도로 6분, 자동차로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인 실과 가족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신축해서 깨끗하다고 합니다. 개별 바비큐장이 완비되어 있고 픽업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또 어린 자녀들을 위해 온돌방도 준비되어 있으며 2인 침대방의 경우 10만원~15만원 선입니다.

요즘은 신혼여행으로 제주도로를 찾는 신혼부부들이 많은데 방송 덕에 제주도여행이나 우도 여행 하는 사람들 발길이 많아 예약이 힘들지 않을 까 싶습니다.^^;; 

우도주막사진

포스팅을 위해 조금 찾아보니 얼마전까지만 해도 송우네 펜션은 이런 모습이 아니었습니다. 외형은 같았지만 색깔이 노란색 포인트가 들어가 있었고 내부 모습도 많이 달랐습니다. 촬영을 위해 리모델링을 한 것은 아니겠지만 리모델링 한 후가 훨씬 더 예쁘고 제주스러운 것 같습니다.

우도주막_내부사진

특히나 저 마루는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저곳에 앉아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성산일출봉_사진

송우네 펜션의 뒷마당에서는 성산일출봉이 한눈에 보인다고 합니다. 또 주인이 심어놓은 수국이 곳곳에 만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전에 본 포스팅에서는 송우네 펜션 원주인이 해녀시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그분이신지는 잘 모르겠네요.

우도사진

이 넓고 푸른바다. 내년에는 마음 편히 다녀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너무 예쁜 우도 주막 촬영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