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혼자 산다 그릭요거트복숭아 화사그릇, 어디제품일까?

지난주에 방영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사와 박나래가 sns에서에 핫했던 '그릭요거트 복숭아'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주부라서 그런지 그릭요거트 복숭아 레시피보다는 화사네 그릇에 더 눈길이 갔습니다. 이 그릇 어디 제품인지 바로 찾아보았습니다.

나혼자산다_그릭요거트_장면

● 존슨 브라더스 ●

존슨브라더스그릇_사진

존슨 브라더스는 영국의 대중적인 브랜드라고 합니다. 고풍스러우면서도 빈티지스러운 느낌으로 영국뿐만 아니라 유럽, 미국에서까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존슨브라더스 그릇_뒷모습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접시는 존슨브라더스 파스타플레이트로 접시 한 개당 18,000원 정도로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 본아페티 레터링 접시

본아페티접시

두 번째 소개할 접시는 글씨가 마구 적혀있던 투명한 접시입니다. 화면이 이 접시가 잡히자 출연자 키가 자신의 집에도 이 그릇이 있다며 반가워했습니다. 이에 전현무가 '핵인싸 접시'냐고 묻기도 했습니다. 

 

핵인싸들만  쓴다는 래터링 접시는 본아페티 레터링 접시로 인터넷 온라인몰인 11번가나 ssg에서 3,390원에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음식은 맛도 중요하지만 플레이팅도 중요합니다. 예쁜 그릇을 이용하여 요리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 보는 것은 어떨까요?

2021.08.16 - [요리/요리정보] - 나혼자 산다 박나래 '그릭요거트복숭아' 레시피

 

나혼자 산다 박나래 '그릭요거트복숭아' 레시피

7~8월이 제철인 복숭아는 요즘 가장 맛이 좋습니다. 마트에서도 잘 익어 달콤한 복숭아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지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철과일 복숭아를 이용하여 박나래가 '그릭

goodday102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