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알뜰폰 kt M 모바일 '바로유심' 이벤트 사은품후기

저는 얼마 전에 오래 쓰던 SK텔레콤에서 '알뜰폰 KT M 모바일'로 옮겼습니다. 매장 방문 없이 손쉽게 바로 유심을 배송받아 바로 개통했는데 얼마 전부터 사은품이 계속 오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알뜰폰 kt M 모바일 '바로 유심' 이벤트 사은품 후기입니다.

● 바로 배송 유심 ●

바로배송 유심이란 KT M 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구입한 유심을 2시간 내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유심이 도착할 때까지 원시인으로 살아야 했던 기존의 불편함을 해소시켜주는 제도입니다.

 

● 알뜰폰 개통 이벤트 사은품 

1. 각종 상품권

① 이마트 2만 원 상품권

→ 상품권은 이마트에 설치되어있는 상품권 교환기에서 종이상품권으로 교환 후에 계산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그냥 코드 가져가시면 상품권으로 바꿔오라고 하니 번거롭더라도 종이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② 네이버 페이 10,000원 권

→ 네이버페이 10,000원 권은 네이버페이 사이트에서 충전하시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③ 모바일 문화상품권 4,000원 권

→ 전국 5대 편의점과 교보문고, CGV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④ 편의점 10,000원 권 

→ 전국 5대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 경품

제가 가입했던 6월에는 스타벅스 SS 블랙 헤리티지 텀블러와 쿠비녹스 서큘레이터, 노드릭 캠프 폴딩 박스, 배스킨라빈스 5,000원 쿠폰이 경품이었습니다. 

이런 이벤트에 당첨된 적이 별로 없는데 어쩐 일인지 쿠비녹스 서큘레이터에 당첨이 되어 어제 배송이 왔습니다.

 

바로 인터넷에서 같은 상품을 찾아보니 34,79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상품평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2. 그 외 상품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10,000원 상품권을 추가적으로 더 지급하기도 하고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품이 있습니다.

● 내가 가입한 요금제는? ●

제가 받은 상품 액수를 계산해보니  78,790원입니다. 이쯤 되면 제가 가입한 요금제가 얼마짜리 인지 궁금하실 겁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는 모두 다 맘껏 안심 2.5GB+입니다.

저는 투넘버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어서 투넘버 3,300원 과 부가세 등, 기타 금액이 포함된 19,180원이 지난 7월에 사용한 제 요금입니다. 기존에 SK에서는 55,000원 요금제 쓰면서 혜택은 가끔 가는 파리바게트뿐이었는데 이 정도면 알뜰폰으로 옮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딸아아와 통신사가 달라져서 무료통화를 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풍성한 이벤트 선물에 금방 기분이 좋아집니다. ^^ 이상 풍성하게 받은 알뜰폰 kt M 모바일 '바로 유심' 이벤트 사은품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