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디즈니플러스 동시접속 몇 명까지 가능할까?

디즈니 플러스가 2021년 11월 12일 한국에 상륙하면서 디즈니 플러스로 옮겨가려고 고민 중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가장 먼저 고민하는 것은 한 달 이용요금과 동시접속 가능 인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포스딩은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몇 명까지 가능한지입니다. 

alt =

동시 접속 가능 인원

동시접속 가능인원은 최대 4명입니다. 즉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접속이 가능하다는 소리입니다. 등록할 수 있는 기기는 최대 10대까지 입니다. 

이용할수 있는 기기는 TV, 컴퓨터, 스마트폰, 게임 콘솔 등 이 있습니다.

 

디즈니+지원되는 기기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help.disneyplus.com/csp?id=csp_article_content&article=devices-supported

 

| Disney+

 

help.disneyplus.com

 

취향 따라 골라보는 다양한 콘텐츠

디즈니+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의 최고의 콘텐츠 등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콘텐츠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마블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콘텐츠이기도 합니다.

이용요금

alt =

월 이용료는 9,900원이며 연간 이용권을 구입하면 최대 16% 할인된 가격인 연 99,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 달에 8,250원으로 이용하게 됩니다.)

 

디즈니플러스의 매력적인 장점 중에 하나는 많은 작품들을 4K UHD 및 HDR의 고화질로 감상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상 디즈니플러스 동시접속 가능인원과 월 이용료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