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현대자동차 캐스퍼 시승예약하기와 온라인구매

현대자동차에서 새로운 SUV 캐스퍼가 출시되었습니다. 젊은 층을 겨냥하여 젊은 층의 개성을 반영하고 안정상과 실용성을 갖춘 차량으로 스케이트보드를 뒤집어서 착지하는 기술인 'Casper'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캐스퍼 시승 예약하기와 온라인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캐스퍼

9월29일 라이브방송 예정

현대자동차는 캐스퍼를 [실용성 및 안전성, 개성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개발된 새로운 엔트리 SUV]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 일반 모델(1.0 MPI)과 액티브 모델(1.0 T-GDI, 터보 모델)이 동시 출시된된다고 합니다.

※ 제원은 전장 3,595mm, 전폭 1,595mm, 전고 1,575mm※

 

오늘(14일)부터 28일까지 얼리버드 예약이 시작됩니다.  

현대자동차 캐스퍼의 예약이 끝나면 29일 정식계약으로 진행되고 모든 일정이 끝나면 순차적으로 차량이 배송되게 됩니다.

온라인 구매 가능

캐스퍼는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차량입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현대자동차 캐스퍼 전용 온라인 플랫폼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모델 선택부터 결제 방법, 배송과정까지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차량 결제 전이라면 언제든지 취소와 변경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여도 현대자동차의 정비 서비스는 동일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시승하기

 

 

캐스퍼는 런칭일인 29일부터 전국 다양한 지역의 오프라인 쇼룸에서 전시 차량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대형 전시장에서는 시승 체험도 가능하며 시승 예약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https://casper-tv.co.kr/teaser/drive_reservation.php

 

CASPER TV

PREMIRE/STUDIO CASPER를 가장 빨리 체험하는 방법!

casper-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