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인도 예언가 코로나 마스크 2022 벗는다! 소년 노스트라다무스

인도의 유명한 소년 예언가 아비냐를 아시나요? 이 '현대판 노스트라다무스'는 코로나 19가 유행병으로 뒤덮기 전에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가 큰 위기에 봉착할 것이라고 예언했다고 합니다. 인도의 소년 예언가가 말하는 코로나 마스크 벗는 시기는 2022년 5월입니다!

인도의 천재 소년 아비냐 아난드

[현재까지 예언]

인도에 살고 있는 이 천재 예언가는 겨우 14살이라고 합니다. 과거 이 소년이 예측한 것에 따르면 광범위한 질병의 바이러스가 2019년 11월 ~ 2020년 4월에 전세계로 퍼질 것이고 배후가 '중국' 일것이라고 했습니다. 또 2020년 12월에는 변이 바이러스가 출연하고 백신이 나와도 변이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을 막을 수는 없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현재까지 예언한 것에 따르면 놀랍게도 전부 들어 맞고 있습니다. 실제로 변이 바이러스의 등장과 백신 공급에도 돌파 감염으로 전 세계가 바이러스의 공포에서 아직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국가적으로 재난이 일어날 것이라는 예측도 했는데 재난을 겪게 될 나라로는 미국, 인도, 영국, 중국, 일본을 꼽았습니다. 실제로 미국은 아파트 붕괴사고가 일어났고 일본은 산사태로 수많은 인명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영국과 인도는 변이 바이러스가 출현했습니다. 그렇다면 앞으로의 예측은 어떻게 될까요?

 

[미래의 예측]

아비냐가 예언하는 미래는 크게 3개가 있습니다. 그 중에 코로나 종식에 관한 내용을 먼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2021년 11월 21일 부터 사람들의 삶의 질이 개선되고 2022년 5월 마스크를 벗는다!

너무나 반갑게도 올 11월 부터는 사람들의 삶의 질이 좋아지고 내년 5월에는 마스크를 벗는 삶이 찾아올 것이라고 합니다. 내년 5월까지는 아직 반년 이상 남아있지만 이 바이러스의 끝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나 다행스럽습니다.

2. 2022년 4월 22일 - 세계적인 큰 사건사고 발생!

내년 4월에 화성과 토성이 일직선으로 만나는데 이 때를 기점으로 세계적으로 큰 사건이 벌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그 영향력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또 한 번의 세계적인 재앙이 발생한다는 예언은 반갑지 않지만 금방 회복한다고 하니 불행 중 다행인 것 같습니다.

 

3. 2023년 경제 대 호황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은 2023년은 세계적으로 경제의 대 호황시기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물론 이전에 겪어야 할 큰 역경들이 있지만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이 꼭 현실로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아비냐의 예언은 과학적으로 증명할 만한 증거는 단 한개도 없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미래를 현재에서 어떻게 증명할 수 있을까요? 부디 11월부터 시작되는 타도 코로나바이러스 가 실제로 일어나 우리의 삶이 예전으로 점차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