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비만정체기 극복하는 뱃살다이어트 '자몽 시네 트롤과 나린진'

다양한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하지만 음식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실패를 거듭하게 됩니다. 그런데 신기한 건 음식을 거의 먹지 않을때도 살이 빠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건 바로 내 몸이 비만 정체기에 들어갔기 때문인데, 비만 정체기를 극복하고 뱃살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자몽 시네 트롤과 나린진! 살 빠지는 체질 만들기 비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방을 태우는 UCP 단백질

운동을 하고 식단을 조절하는데도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지방을 태우는 속도보다 지방이 쌓이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음식양을 줄이게 되면 우리 몸의 기초대사량은 떨어지고 점점 에너지를 안 쓰는 체질로 바뀌게됩니다. 결국 우리 몸은 먹는 대로 지방으로 쌓아 체내에 축적시키게 됩니다. 

연령대별 기초대사량과 체지방률의 변화를 살펴보면 기초대사량은 30대를 기준으로 떨어지기 시작하고 체지방률은 40대를 기준으로 높아지게 됩니다. 특히 중년 여성의 신체변화를 살펴보면 젊은층에 비해 체지방이 3.4% 증가하고 허리둘레는 5.7cm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신체 변화로 인해 각종 비만과 암 발생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이럴 때는 UCP 단백질을 활성화시켜 지방을 태우는 속도를 높여주어야 합니다. UCP 단백질은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고 지방을 쉽게 태우는 체질로 변화시켜 여성호르몬 감소로 겪게 되는 다양한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시네 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

오래전부터 안젤리나 졸리나 케이트 윈슬렛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자몽은 체지방 감소와 지방 연소에 도움을 주는 시네 트롤 성분과 항산화 성분으로 유명한 나린진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이 두 가지 성분은 체내에서 UCP 단백질을 활성화시켜 기초대사량의 증가와 비만 위험을 감소시켜 줍니다. 

지방분해 효과가 있는 나린진 성분은 타 과일에 비해 자몽에 월등하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자몽과 오렌지를 함께 먹는 이유는 지방 청소부라 불리는 오렌지 속 헤스페리딘 성분이 자몽의 나린진과 만나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자몽을 꾸준히 섭취한 실험군에서 허리둘레 7.4cm 감소, 복부지방 9.7% 감소 등 유의미한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자몽 오렌지 시네 트롤을 투여한 실험쥐에서 CUP단백질이 활성화되고 지방 조직의 무게가 감소하는 결를 보였습니다. 알짜 왕에서 진행한 관련 실험에서 UCP단백질이 많은 신체는 UCP단백질이 적은 신체에 비해 지방을 빠르게 녹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두 제품은 복부지방의 감소와 허리둘레 감소에 도움을 주어 비만대사 질환의 원인인 뱃살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외 효능

1. 혈관건강

지방 속 염증물질을 분해시켜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하여 심뇌혈관을 일으키는 요소를 제거시켜줍니다. 

2. 근육생성

UCP는 근육의 40% 를 차지하고있는 단백질로 근육생성에 도움을 주는 주요 물질입니다. 

 

적정 섭취비율와 섭취 방법

시네 트롤과 나린진의 적정 섭취 비율은 12:5인데 다이어트에 유의미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양을 섭취하려면 하루에 각 8개 식을 먹어야 합니다. 또 시네 트롤은 과육보다는 껍질에 많기 때문에 통째로 먹어야 합니다. 게다가 감귤류의 경우 위산과다를 초래하여 위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으므로 정제된 알약이나 가루로 된 제품을 음식에 섞어 먹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