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서울 강남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TOP 5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걸 보니 봄이 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 추위가 지나고 나면 많은 연인들과 가족들이 나들이하기 좋은 완연한 봄이 찾아올 텐데요, 서울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TOP 5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울 강남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1. 마르뜨공원

● 주소 서초동 산 177-3

 

도심 한복판에 있는 몽마르뜨 언덕은 주말뿐 아니라 주중에도 직장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산책 코스입니다. 장미정원을 중심으로 춤추는 여인과 반고흐, 피카소 동상 등이 볼거리를 주며 넓고 푸른 잔디밭이 휴식이 취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몽마르뜨공원 사진
몽마르뜨공원

 

2. 서래마을 카페거리

● 주소 반포동 126

 

서래마을은 연예인들이 많이 살기로 유명한 곳인데 '서울 속 프랑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이국적인 멋이 가득한 곳입니다. 특히나 이곳은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어서 젊은 연인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겨울이면 크리스마스 장터가 열려 더욱 유명한 곳입니다.

 

 

3.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 주소 반포동 647

 

 

요즘 한강다리는 정말 예쁩니다. 특히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는 2008년도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장 교량 분수'로 유명합니다. 

이곳을 제대로 즐기려면 한강공원에 자리 잡고 앉아 음악과 함께 춤을 추는 분수를 감상하시면 됩니다.

무지개분수 사진
무지개분수

 

4. 세빛섬

● 주소 올림픽대로  2085-14

 

세빛섬은 반포한강공원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오래전 어벤져스 영화를 세빛섬에서 촬영한 적이 있는데요 이 때문에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세빛섬은 세 개의 빛나는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많은 연인들이 데이트코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세빛섬 사진
세빛섬

 

5. 서리풀악기거리

● 주소 서초구 예술의 전당

 

서리풀악기거리는 예술의 전당 근방에 자리 잡고 있는데 다양한 공연장과 악기 공방 등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거리에서는 음악소리가 끊임없이 흘러져 나오고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고 있어서 주말이면 연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데이트 명소가 되었습니다.

서리풀악기거리 문화지도 사진
출처 : 서초구청 서리풀악기거리지도

 

이상 서울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TOP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