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LG에너지솔루션 반등시작! 50만원 회복

상장 이후 연거푸 하락세를 보이던 LG에너지솔루션이 반등을 시작했습니다. 오늘 오전에는 50만 원 선을 회복하면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데 아직까지 매도를 하지 않은 투자자들에게 희망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alt =


LG에너지솔루션 반등 시작

alt =

오전 11시 24분 현재 LG에너지솔루션은 499,500원으로 4.72% 상승했습니다. 상장 직후 연거푸 하락세를 보이면 최하 44만 원까지 내려가기도 했었는데요, 아직까지 매도를 하지 않은 투자자들에게 정말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alt =

게다가 상장 직후 매도세로 돌아섰던 외국인 투자자들이 어제 하루에만 179,980 유입되면서 LG에너지솔루션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고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GM과 손잡고 배터리 4번째 공장을 짓는 등 향후 호재거리가 충분합니다. 게다가 LG에너지솔루션 측은 4번째 공장을 가동하면 미국 자동차 시장의 50% 이상의 배터리를 지원하게 될 것이고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포부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앞으로 LG에너지솔루션의 오름세는 지속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문가들도 LG에너지솔루션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는 것을 추천한다며 주가가 반등하였다고 바로 매도하지 말고 보유하는 것을 고려해보라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을 아직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신중한 투자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