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굽네치킨 모바일쿠폰 세트바꾸기 (갈릭마왕반반, 허니멜로 스윗포테이토)

주말 저녁은 역시나 치킨과 피자가 진리인가 봅니다. 주말만 되면 어찌나 치킨이 먹고 싶은지 ^^ 작년 연말에 받은 굽네치킨 모바일 쿠폰이 있어서 오늘도 선택은 굽네! 이번에 시켜 먹은 치킨은 갈릭마왕 반반과 허니멜로 스윗포테이토, 바게트볼입니다.

alt =

모바일 쿠폰 제품 바꾸는 법

 

방법은 간단합니다. 모바일쿠폰 링크 타고 가면 동일 제품으로만 구매가 되기 때문에 매장에 전화하시면 됩니다. 전화로 주문하시고 매장에 쿠폰번호 불러주신 뒤 차액만 치킨 받을 때 결제하시면 됩니다. 

 

 

갈릭마왕반반 + 허니멜로 스윗포테이토

제가 가지고 있던 쿠폰은 굽네 갈비화산 세트(갈비천왕+볼케이노+콜라)였는데 저희 집 식구들 입맛에는 갈비천왕이 맞지 않아 이번에는 갈릭마왕반반과 허니멜로 스윗포테이토로 주문했습니다.

alt =

갈릭마왕 반반 : 18,000원
허니멜로 스윗포테이토 : 15,000원
바게트 볼 2개 : 5,000원

이 세트는 메뉴에는 없지만 매장과 통화하면서 세트 가격으로 맞춰주셨습니다.

 

■ 허니멜로 스윗포테이토 ■

alt =

적당한 도우에 달콤한 소스와 고구마 토핑, 아이들도 어른들도 먹기 너무 맛있었습니다.

 

■ 바게트 볼 ■

바게트볼 단품은 3,000원인데 2 개시 키면 5,000원입니다. 바삭하게 구운 빵 안에 부드럽고 달콤한 버터갈릭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듬뿍은 아니어서 바케트볼 안쪽에는 빈 공간이 있기는 했지만 따뜻한 빵안에 발라진 크림이 맛있습니다.

alt =

 

■ 갈릭마왕 반반  ■

갈릭마왕 소스는 우리가 알고 있는 그 갈릭소스입니다. 치킨과 어우러져 맛있었고 후라이드는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alt =

치킨을 시킬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같은 브랜드라고 해도 매장마다 맛이 조금씩 다릅니다. 저희 동네에도 굽네가 1호, 2호가 있는데 지난번에 시킨 2호는 눅눅하고 별로 였지만 1호는 꽤 맛이 좋습니다. 

alt =

가까운 매장이라고 무턱대고 시키지 마시고 꼭 리뷰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