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그 해 우리는' 그림 같았던 촬영지, 어디일까?

SBS에서 방영하고 있는 '그해 우리는' 그림 같았던 촬영지 어디였을까요? 방영후 화제가 되었던 촬영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충남 논산 온빛 자연휴양림

 

alt =
출처 : 한국일보

● 주소 : 충남 논산시 벌곡면 한삼천리 30

● 지도

온빛 휴양림은 휴양림이라는 명칭은 가지고 있지만 숙박시설은 없는 개인 소유의 숲이라고 합니다. 휴양림 안에는 소형 사방댐이 있는데 댐에 비치는 노란색 2층 목조 주택사진이 너무 예뻐 핫플레이스로 SNS에서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 목조건물은 휴양림 소유자의 개인 별장이라고 하는데요, 건물을 둘러싸고 있는 메타세쿼이아 숲덕에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겨준다고 합니다. 메타세쿼이아 숲은 댐 위쪽으로도 연결되어 있어 산림욕을 하기도 좋으며, 아직까지 입장료를 받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곳을 개인적으로 소유하고 있다니, 너무나 부러운 삶입니다. 

alt =

'그 해 우리는'은 촬영지가 모두 너무 예쁩니다.

궁평항

 

alt =

● 주소 : 경기 화성시 서신면 궁평리 689

● 지도

 

두 번째 소개할 촬영 장소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궁평항입니다. 바다 깊숙하게 자리 잡고 있는 다리에서 낙조를 찍는다면 정말 예쁜 그림이 완성될 것 같습니다.

alt =

 

'그 해 우리는'은 네이버 웹툰에서도 연재되고 있습니다.  프리퀄 웹툰이라고 하는데 프리퀄이란 뜻이 '전편'이라고 합니다.  아마 두 사람의 고등학교 시절을 조금 자세히 묘사한 웹툰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재미있게 보았던 '스피릿 핑거스'의 한경찰 작가님의 새로운 연재작이라서 가끔 챙겨보고 있었는데, 드라마랑 이름이 같다 했더니 같은 내용이었군요.^^

 

이상 그 해 우리는 촬영지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