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넷플릭스 반값으로 보자! OTT 공유서비스 6개

요즘은 OTT 서비스(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플러스 등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를 안 보는 가정이 없을 것입니다. 저희 집도 넷플릭스와 티빙을 보고 있는데요, 계정 공유를 하는 MZ세대가 폭풍적으로 증가하자 각 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OTT 공유 서비스 6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alt =

계정 공유 서비스의 단점

넷플릭스의 월 사용료는 동시접속 4명의 경우 17,000원이지만 대부분의 혼자 사용하기보다는 팀을 꾸려 계정을 공유합니다. 이렇게 하면 월 사용료가 4,250원으로 내려가는 효과가 있지만 동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찾기 힘들다는 것과 이탈자가 1명 생기면 부담금이 올라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나온 공유 서비스 6개를 소개합니다.

 

 

1. 피클플러스

피클 플러스의 월 이용료는 5,240원입니다. 피클 플러스는 원하는 서비스의 종류를 선택한 뒤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팀이 자동 매칭 되어 이용료가 정산이 됩니다. 즉 팀원을 만들기 위해서 여기저기 사이트나 지인들을 기웃거릴 필요가 없어집니다.

 

https://pickle.plus/

 

피클플러스 | 대한민국 1등 OTT 계정공유 서비스

피클플러스로 넷플릭스, 디즈니+, 티빙 등 OTT를 월 3,930원에 즐기세요.

pickle.plus

 2. 그레이 태그

그레이 태그는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한 뒤 자리가 남는 팀에 직접 가입을 하면 됩니다. 파티원에게는 별도의 수수료 부과가 없으며 게임 CD 등의 실물 서비스도 대여가 가능합니다.

https://graytag.co.kr/home

 

그레이태그

넷플릭스부터 왓챠, 웨이브까지. 계정 공유 사기 걱정 끝! '원하는 기간만 안전하게' 언제든 환불 가능한 그레이태그에서 만나보세요. > 그레이태그

graytag.co.kr

 

3. 링키드

다른 서비스에는 없는 '보증금'제도를 도입하여 팀원의 도중 이탈을 막고 팀을 장기간 유지할 경우 수수료를 일부 환급해주는 제도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https://linkid.pw/

 

링키드

늘어나는 구독 서비스만큼 부담되는 구독 요금. 고민 말고 링키드에서 구독 공유 하고 돈 아껴보세요! 구독 공유의 모든 것, 안전하고 안정적인 링키드에서.

linkid.pw

 

 

4. 위즈니

비교적 저렴한 이용료로 공유 서비스를 직접 추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https://www.wizzney.com/main?isRoot=1

 

현명한 공유생활, 위즈니

현명하게 나누고 다 같이 아끼세요! 그 어디에도 없는 초저가로 모든 구독 서비스를 마음껏 즐기세요!

www.wizzney.com

 

5. 벗츠

공유 서비스 중 가장 낮은 이용료를 제시하고 있는 벗츠도 공유 서비스를 직접 추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https://www.buts.co.kr/

 

Buts

Buts

www.buts.co.kr

 

6. 쉐어플

쉐어플은 월 3,900원의 이용료의 저렴한 결합 상품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https://sharepool.kr/

 

쉐어풀

넷플릭스 가격 유튜브 계정 왓챠 계정 웨이브 계정 디즈니 가격

sharepoo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