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식 추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도 가족이나 연인들이 모여 조촐하게 보내야 할 것 같은데요, 외출이 어려운 요즘,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식으로 어떤 것이 좋을지 추천해 보겠습니다.

alt =

1. 새우 감바스

alt =

칵테일 새우와 편 마늘, 그리고 버터가 어우러져 고소하고 감칠맛이 도는 음식입니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음식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로 좋을 것 같습니다.

 

2. 치킨

alt =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치킨을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튀김의 고소함! 언제 어디서나 치킨은 진리입니다.

 

3. 바질 크림 리조또

alt =

요즘 바질을 이용한 음식을 많이 해 먹는 것 같습니다. 바질을 머리를 맑게 하거나 피를 맑게 하는 등의 효과도 있고 향긋한 허브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향신료입니다.

 

4. 폭립 & 스테이크

alt =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음식은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 용으로 두툼하게 썰어서 씹는 맛을 느끼게 하거나 폭립을 이용하여 뜯는 맛을 느낄 수 있게 하면 인기 만점 홈 파티 메뉴가 될 것입니다. 

 

5. 빠네 크림 파스타

alt =

스테이크가 있다면 파스타도 있어야겠지요. 평범한 파스타 말고 빠네 파스타를 만들어서 그릇까지 먹는 재미를 준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케이크

alt =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가장 불티나게 팔리는 것이 케이크라고 합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아이들과 함께 케이크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케이크를 만드는 과정을 즐기고 가족과 함께 나누어 먹으면 행복한 연휴가 될 것입니다.

 

6. 석굴 & 과메기

alt =

어른들이 계신 집이라면 석굴과 과메기도 추천합니다. 석굴과 과메기는 지금이 딱 제철인데요, 석굴에 레몬즙을 뿌려 먹거나 버터를 넣어 살짝 구워 먹으면 와인 안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