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근로자휴가지원사업 '베네피아 휴가샵' 이용방법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은 정부와 기업이 함께 근로자의 국내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베네피아 휴가샵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alt =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이란?

정부와 기업이 근로자의 국내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을 말합니다. 

alt =

휴가비는 총 40만 원으로 근로자는 20만 원을 월급에서 차감하고 기업과 정부는 각각 10만 원을 지원해 줍니다.

지원받은 휴가비는 베니피아 휴가샵에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참여대상

휴가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대상은 소상공인, 중견기업, 사회복지법인, 비영리 민간단체, 중소기업, 의료법인, 비영리 민간단체입니다. 참여 신청 방법은 관련 홈페이지를 참조 하시바랍니다.

https://vacation.visitkorea.or.kr/travel/worker/renewal/workerInfo.do?gubun=intro

 

제도소개 | 한국관광공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지방경제 및 내수경기 진작 관광지출효과정부재정 투입액의 10배

vacation.visitkorea.or.kr

alt =

이용방법

검색창에 베네피아 휴가샵 혹은 베네피아 복지몰이라고 검색합니다. (베네피아로 검색하면 다른 사이트로 연결되므로 꼭 휴가샵 혹은 복지몰을 함께 클릭해주세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상단에 400000P가 충전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숙소 예약을 해보겠습니다. 원하는 숙소를 검색하고 예약하기를 눌러줍니다. 

alt =

결제 페이지에서 포인트 조회를 클릭하고 다시 한번 로그인을 하면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표시됩니다. 전액 사용을 눌러주면 포인트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휴가샵에는 숙박/여행/레저 입장권/교통편의/레저용품/공연 전시/외식/도서 카테고리가 있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회사나 사업장에서 가입신청을 해주어야 합니다. 20만 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 꼭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