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2 락페스티벌 인천 송도로 떠나자!(입장권 할인 & 라인업)

올해는 대부분의 축제가 재개장하는 것 같습니다. 축제만 잘 찾아다녀도 올해는 금방 지나지 않을까 싶네요.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축제에 이어 이번에는 2022 락펙스티벌이 열리는 송도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입장권과 할인, 라인업알려드립니다.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alt = "인천 락페스털 포스터"

 

인천광역시가 주체하는 락페스티벌은 8월 5일 부터 7일까지 3일간 이어집니다. 금. 토. 일이기 때문에 주말을 이용해서 다녀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소는 송도 달빛 축제공원에서 열립니다.

 

 

 

출연진 라인업 소개

alt = "출연진 라인업"

요일별로 출연진이 달라집니다. 첫날인 5일(금) 일에는 NELL과 크라잉넛, 이무진 등이 출연합니다. 두 번째 날인 9일(토) 일에는 잔나비, 마지막 날인 10일(일)에는 자우림이 대미를 장식합니다.

 

자세한 출연진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s://pentaport.co.kr/Artist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2022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인천펜타포트뮤직페스티벌, 인천송도달빛축제공원, AUG 05-07, 펜타포트락페스티벌, INCHEON PENTAPORT ROCK FESTIVAL.

pentaport.co.kr

 

 

입장권 할인 방법

alt = "입장권표"

 

입장권은 요일과 패키지별로 상이합니다. 입장권 할인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국민은행으로 15% 할인을 받는 것입니다.

2. 인천지역 주민이나 복지카드로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 인천 소개 대학교 학생도 30% 할인 대상입니다. 30% 할인은 본인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1일권만 됩니다. (장애 1~3등급의 경우 2매 발급이 가능)

 

2번에 해당하는 경우 증명서류를 내야 하는데 온라인의 경우 엔티켓에서 지역주민 인증받으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이상 송도에서 열리는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