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남양주 초등학교 입학지원금(축하금) 신청 방법

남양주에서는 초등학생 입학지원금(축하금)을 오늘 입학일(3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남양주 초등학교 입학지원금(축하금)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alt =


남양주 초등학교 입학축하금

 

신청기간 : 3월 2일 ~ 8월 31일

지원대상 : 입학일 기준 남양주시 양육자와 함께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입학생

지원내용 : 지역화폐 10만 원

신청자: 지원대상 학생과 함께 주민등록이 등재된 양육자 

신청방법 : 온라인 남양주 홈페이지 / 주민등록상 행복복지센터/ 우편

※ 우편주소 : (12232) 남양주시 경춘로 1037 남양주시청 1 청사 3층 미래인재과 입학축하금 담당자 앞(서류는 홈페이지에서 다운 가능)

 

신청방법

남양주 홈페이지에서 [초등학교 입학축하금 지원 신청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alt =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비회원 인증으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alt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를 합니다.

alt =

※ 신청일 기준 지원대상과 신청자가 모두 남양주시에 주민 등록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신청 전에 확인해주세요.

alt =

신청인과 지원대상 정보를 입력합니다.

※ 생년원일과 전화번호는 ' - '를 포함해서 입력해야 합니다.

alt =

신청서를 작성 완료하면 [저장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고 안내 창이 뜹니다.

alt =

모든 작업이 끝났습니다. 신청 여부를 확인하면 신천 현황을 확인하시실 수 있습니다.

alt =

 

남양주시 홈페이지

▼▼▼

https://www.nyj.go.kr/

 

남양주시

남양주 힘내세요. 남양주시민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이 서로를 배려하는 백신이 되어주세요. 남양주시 대표전화 031-590-2114 민원콜센터 031-590-8272 남양주시청 제1청사 (12232)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

www.nyj.go.kr

 

입학지원금 신청시 주의사항

1. 이번 초등학생 입학지원금은 입학일 기준 남양주시에 거주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학일 다음날 전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2. 신청대상 학생과 주민등록상에 같이 등재되어 있다면 학부모가 아니어도 입학축하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신청기간은 입학 후 6개월까지로 22년 8월 31일 이내 신청하셔야 합니다.

4. 입학지원금은 남양주사랑 상품권으로만 지급됩니다. (구 남양주 지역화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