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인기폭발 메타버스 강의 스물스물 캠퍼스!

매일경제가 운영하고 있는 메타버스 스물스물 캠퍼스가 접속이 폭주할 만큼 인기가 폭발적이라고 합니다. 스물스물 캠퍼스는 어떤 것이고 어떤 강의가 진행되고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alt =

 

스물스물 캠퍼스

 

스물스물캠퍼스는 매일경제가 20대 대학생 및 취준생을 위해 메타버스에서 운영하는 교육시스템입니다.

 

지난 14일 날 첫 강의를 시작했는데 오전 10시라는 시간에도 불구하고 동시 접속자가 160명까지 치솟았다고 합니다. 

 

첫 번째 강의는 우아한 형제들의 임동준 대표가 스타트업과 취업 주제로 강의를 시작했는데요, 평상시 유튜브도 운영하는 만큼 참가자들과 소통하면서 흥미롭게 강의를 이끌었다고 합니다.

 

 

스물스물 캠퍼스 참석하는 방법

 

캠퍼스 수업에 참여하고 싶다면 위의 QR코드에 접속해서 스물스물 클럽에 가입 신청하면 됩니다.

 

앞으로 스물스물 캠퍼스는 3월 첫째 주까지 재테크를 비롯해 자기 계발과 스타트업, 취업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날 짜 주 제 강 사
1월 둘째주 스타트업&취업 임동준(우아한형제들)
1월 셋째주 재테크 박석중(신한금투 애널리스트)
1월 네째주 스타트업&취업 정상호(당근마켓)
2월 첫째주 스타트업&자기계발 최에진(두브레인)
2월 둘째주 스타트업&취업 안정영(안컴)
2월 셋째주 테크 조익환(SK텔레콤)
2월 넷째주 재테크 마크 테토(TCK)
3월 첫째주 자기계발 이지영(우리집 공간컨설팅)

특히 18일(1월 셋째주) 예정되어있는 신한금융투자 애널리스트 박석중 씨의 강의는 현시대에 맞는 경제와 금융시장, 유망자산을 선별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