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티빙 한달 무료로 보는 방법

요즘 티빙의 주식이 많이 오른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그만큼 티빙의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저도 이용하고 있는 티빙 무료로 보는 방법! 한 달 이용하고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alt =

네이버 플러스 X 티빙

 

alt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티빙 한달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하고 추가 혜택에서 티빙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2021.12.30 - [생활정보] - 네이버 멤버십 가족혜택 최대 몇 명까지?

 

네이버 멤버십 가족혜택 최대 몇명까지?

네이버 멤버십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네이버 쇼핑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입을 고려해 볼만한 회원제인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에 대해 알려

goodday1021.tistory.com

 

 

티빙 무료보기

저는 네이버 멤버십 혜택으로 티빙 무료보기를 선택했습니다. 

alt =

상단에 나와있는 목록 중에 [영화]를 제외하고 모두 무료보기가 가능합니다.

alt =

최근 핫했던 드라마인 [술꾼 도시 여자들]과 [스트릿댄스 스파이터]등을 볼 수 있습니다. 

alt =

하지만 영화를 선택하게 되면 위와 같이 [구매가 필요한 콘텐츠]라고 나옵니다. 티빙에서만 볼 수 있는 영화가 있기 때문에 조금 아쉽긴 하지만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큰 불편함은 없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해지하기

 

네이버 플러스 혜택을 통해 티빙 한 달 무료 이용 후 해지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alt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MY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MY 바로가기)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합니다.

alt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를 클릭합니다.

alt =

하단에 회식 바인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를 클릭합니다.

 

 

alt =

해지하 지려면 이런 유혹에 흔들리지 마시고 [정기결제 해지하기]를 클릭하시면 티 빙한 달 무료보기도 해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