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이버 멤버십 가족혜택 최대 몇명까지?

네이버 멤버십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네이버 쇼핑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입을 고려해 볼만한 회원제인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alt = "섬네일"

네이버 멤버십 혜택

 

1. 이용료는 월 4,900원

우선 네이버 멤버십 이용료는 월 4,900원입니다.  

alt = ""

연간 이용권을 사용하게 되면 월 3,900원으로 12,000원 절약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2. 네이퍼 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alt = ""

얼마전에 주문했던 상품들로 최대로 포인트가 얼마나 적립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기본 적립 155 원 + 멤버십 추가 적립 620원 = 775원
  • 기본 적립 803원 + 파워적립 996원 + 멤버십 추가 적립 3,172원 = 4,971원

※ 파워적립은 파워 적립에 해당되는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적립됩니다.

alt = ""

20만 원까지는 4%의 추가 적립 혜택이 있고 이후로는 적립금이 1%로 내려갑니다. 4%+1%로 최대 5%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alt = ""

이번 달에 추가로 받은 적립금을 확인해 보니 4,674원으로 월 이용료인 4,900원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꽤 괜찮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3. 가족혜택

alt = ""

가족 중에 한사람이 가입했다면 멤버십 패밀리를 이용하여 최대 3명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alt = ""

저희 집도 가족 2명을 패밀리로 묶어서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단, 이렇게 묶이게 되면 20만 원 혜택의 금액도 묶이게 됩니다. 즉 한 명이 20만 원을 다 쓰고 나면 그 이후에는 추가로 1%의 혜택만 받게 됩니다. 

alt = ""
네이버멤버십 마크

네이버 멤버십 혜택은 위의 마크가 있는 상품에만 적용되므로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디지털 콘텐츠

alt = ""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바꿔가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티빙 방송 무제한을 이용하고 있는데 방송이 무제한인 대신 영화는 추가 구매해야 합니다. 하지만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따로 불편함 없는 것 같습니다.

 

 

5. 이달의 쇼핑 추가 적립과 멤버십 데이

이달의 쇼핑으로 매달 3%의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몇달 이용해본 결과 추가 적립금의 혜택이 꽤 괜찮아서 저는 꾸준히 이용할 생각입니다.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연간이용권을 사용하셔서 현명한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2021.12.30 - [생활정보] - 티빙 한달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한달 무료로 보는 방법

요즘 티빙의 주식이 많이 오른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그만큼 티빙의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저도 이용하고 있는 티빙 무료로 보는 방법! 한 달 이용하고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goodday102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