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현금되는 쏠쏠한 앱테크 '워너아니'

현금되는 쏠쏠한 앱테크가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일 꾸준히 출석하셔서 포인트 적립하시면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도 있고 현금으로 출금도 가능합니다.

alt =

워너아이

워너아이 어플을 깔아줍니다.

alt =

앱을 실행하면 워너아이를 통해서 돈 버는 방법 4가지를 설명해줍니다.

alt =

회원 가입하고 이제부터 포인트를 줍줍 하시면 됩니다. 가장 먼저 포인트 줍줍은 출석 룰렛입니다. 저는 100P 획득했습니다.

alt =

맨 하단에 있는 퀘스트를 클릭합니다. 위클리 퀘스트부터 이슈퀘스트, 기본 퀘스트가 있습니다.

간단한 설문조사 형식으로 금방 끝나고 100P~ 50P까지 다양하게 지급됩니다. 

alt =

맨 하단 퀘스트 옆에 있는 [솜솜 밸런스]를 클릭해봅니다. 솜솜 밸런스는 확률에 거는 게임입니다. 

alt =

게임에 참여를 하려면 참가포인트를 지급해야 합니다. 제가 참가한 [굳이 이래야 한다면...]은 참가 포인트가 500P입니다.

 

고추냉이 간장 없이 초밥 먹기 VS 김치 없이 라면 먹기

둘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데, 저는 김치 없이는 라면 먹지 못하기 때문에 고추냉이 간장 없이 초밥 먹기로 선택!

 

결과 발표는 매주 월요일 12시! 만약 제가 고른 답변을 뽑은사람이 많다면 저는 승리 획득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alt =

기존에 진행했던 솜솜 밸런스인데 승리 획득 포인트가 780P 였습니다. 

포인트가 쌓이면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캐시백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캐시백은 30,000P 이상되어야 계좌입금됩니다.

alt =

저는 오늘 가입했는데 회원가입 포인트 1,500원이랑 퀘스트 완료, 출석 룰렛을 진행해서 총 1,950원이 쌓였습니다. 

alt =

앱테크 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