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삼성페이 쓴다면 우리카드 카드의정석이 포인트 TOP

삼성페이 쓴다면 우리 카드 카드의 정석이 포인트 TOP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다른 사람 명의카드를 네이버페이와 연동해서 삼성페이 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번거롭게 그렇게 한 이유가 바로 이번 포스팅입니다.

우리카드사진

 

우리 카드 카드의 정석

 

신용카드의 혜자라고 불리는 '신한 더모아 카드'가 중단되고 나서 어떤 카드를 사용해야 하나 찾다가 발견한 [카드의 정석] 우리 카드에서 발행하는 카드인데 포이트 적립이 제법 쏠쏠합니다.

우리카드 혜택 정리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카드의 다양한 혜택이 있지만 그건 아래 '온라인신청' 링크를 통해 우리 카드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건 바로 추가적립되는 3%입니다.

 

간편결제시 추가 3% 

간편결제 내용
간편결제시 추가 3% 적립

 

카드의 정석을 실물카드로 사용하면 가맹점별로  0.8% ~ 1% 정도의 적립이 되지만, 간편 결제로 사용하면 3%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요즘 실물카드를 들고 다니시는 분들이 별로 없던데, 완전 혜자스러운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더 자세한 혜택과 내용은 아래 [온라인신청]에 확인해 주시고, 지난번 포스팅에서 타인명의 카드 네이버페이도 내 핸드폰에 등록하는 방법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추가 포인트 제공)

 

카드의정석 아이콘
카드의정석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지난 포스팅 ●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사용법(다른 사람 카드도 가능)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사용법(다른사람 카드도 가능)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사용법. 저희 집 생활비 카드는 모두 한 사람 명의로 몰빵 중이라 다른 사람은 삼성페이를 쓸 수 없었는데요, 이번에 네이버페이를 삼성페이와 연동하여 핸드폰 결제할 수

goodday102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