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이버페이 소비습관 2021년 연말정산 차트

네이버 페이 많이 쓰시나요? 저는 거의 모든 쇼핑을 네이버를 통해 하고 있는데요, 올 한 해 동안 내가 어떤 소비패턴을 가지고 있었는지 알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것이니 당연히 네이버 결제만 해당됩니다. 

 

alt =

 

 

네이버 연말차트

 

연말정산하다보면 올 한 해 카드 사용금액을 뽑아보게 됩니다. 보통은 금액만 확인하고 "뭐 이리 많이 썼어?"하고 넘어가게 되는데요, 재테크의 가장 기본은 자신의 소비패턴을 알아보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1년치 카트 세부내역을 뽑아서 어디에 얼마나 많이 썼는지 확인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네이버 쇼핑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2021 네이버 연말차트]를 이용하여 1년 동안의 나의 소비 패턴과 빠져나가는 눈먼 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집계 기간 1/1 ~ 11/18 

나의 소비패턴은?

 

alt =

저는 [숨쉬듯 프로쇼핑러]라고 합니다. 그렇게 쇼핑을 많이 했나?  

 

 

요새 캡슐커피를 2~3개씩 열심히 먹고 있는데 역시나 1위가 커피입니다. 한동안 뜨개질에 푹 빠져서 뜨개실을 열심히 사다 날랐는데, 이게 올해였는지는 지금 알았네요. 작년인 줄 알았는데..ㅎㅎ

alt =

네이버를 통해 가장 많이 쇼핑한 달과 요일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alt =

2021년 제가 처음 샀던 물건이 산촌마을 가마솥 감자탕인가요? 먹어본 기억은 남지 않았는데 기록은 남았네요. 올해 처음 저런걸 샀었군요.

alt =

나의 최애 카테고리는 역시 커피입니다. 단골 스토어 1위 품목이랑 동일합니다. 

alt =

1년동안 쌓은 적립금은 94,186 포인트! 하반기에 네이버 플러스를 가입했는데 네이버 플러스를 통해서도 7,413원이 적립되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는 네이버 쇼핑 많이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쏠쏠한 것 같습니다.^^

alt =

 

[프로 쇼핑러] & [리뷰의 습관화]

 

올해를 반성하며 내년은 프로쇼핑러를 반납할 수 있도록 절제해야겠습니다. 

 

 

네이버 페이 연말차트

▼▼▼▼▼▼

https://campaign.naver.com/2021chart/ 

 

2021 네이버 연말차트!

올해 처음 샀던 게 뭐더라? 2021년 쇼핑기록 돌아보기!

campaig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