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김치와 스팸으로 김치볶음밥의 정석이 되다, 맛있다

김치볶음밥 자주 만들어 드시나요? 초등학생이 큰아이가 방학하면서 좋아하는 김치볶음밥을 자주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어제 트레이더스에서 CJ 스팸 김치볶음밥을 사 왔는데 입맛 까다로운 큰아이의 평이 좋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alt =


 

 

제품 : CJ 스팸김치볶음밥 5입

구매처 :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금액 : 9,980 원 

 

스팸 김치볶음밥

 

조리방법

 

전자레인지 이용시 

 : 해동시키지 않은 상태에서 그릇에 담고 700W 기준 3분 30초, 1,000W 기준 3분을 데워주면 됩니다. 

 

프라이팬 이용 시

: 달궈진 팬에 기름을 1스푼 넣은 후 해동시키지 않은 상태로 약 3분간 조리해주면 됩니다.

alt =

 

1인분 양

한봉지가 1인분으로 중량은 220g이고 375kcal입니다. 밥공기에 넣어 얼마 큼의 양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저희 집 밥공기는 모던하우스에서 구매했고 일반적인 밥공기 크기입니다. 모양을 잡기 위해 눌러보니 밥양이 많지 않네요. 성인 남성이 1끼 식사를 한다면 2 봉지는 뜯어야 할 것 같습니다.

 

alt =

 

그릇에 모양을 잡아 보니 세삼 더 양이 작아 보이는 마법이 펼쳐집니다.^^ 

 

 

 

내용물

 

내용물은 김치와 스팸이 전부입니다. 하지만 스팸도 김치도 꽤 들어있어서 밥양을 제외하고는 부실하다는 느낌은 안 드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계란 1개를 넣고 같이 볶았습니다.

alt =

 

평가

 

맛있습니다. 스팸이야 말이 필요 없는 밥도둑이지만 김치도 맛있게 잘 익어서 훌륭했습니다. 다만 아이들이 먹기에는 다소 매운 듯한데 계란 1개를 섞어 주니 매운맛이 다소 중화되는 것 같았습니다.

 

11살이 된 아이가 말하길 그렇게 맵지 않고 맛있다며 자기가 먹기에 적당한 양이라고 합니다.^^

 

이상 cj 스팸 김치볶음밥 리뷰였습니다.